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줌바댄스 다이어트 줌바댄스복 추천

by cloudgunz 2020. 12. 6.

줌바댄스 다이어트 줌바댄스복 추천

 

 

헬스장을 다니면서 우연치 않게

줌바댄스를 접하게 되었다.

이 것은 그에 대한 기록

 

 

 

 

 

줌바댄스를 많이 하시던데 효과가 있을까 의문스러웠다.

그시간에 그냥 런닝머신 하는게 낫지 않나?

 

그런데.... 기회가 있다면 해보는것도 좋은 것 같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못하지만

 

올해 초 코로나 직전에 줌바댄스를 했던 경험을 적어본다.

 

50분 짜리 수업이었는데 7분 정도씩 나눠서 8곡 정도를 췄던것 같다.

 

줌바댄스를 많이 하시던데 효과가 있을까 의문스러웠다.

 

그시간에 그냥 런닝머신 하는게 낫지 않나?

 

그런데.... 기회가 있다면 해보는것도 좋은 것 같다.

 

 

 

 

 

 

힘은 들겠지? 그래도 런닝머신보단 뭐 안힘들것지 하고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들어갔는데..

 

 

 

왠걸.... 아주 힘들었다... 매우 몹시

 

심지어 재밌었다. 나는 아주 내성적인 성격이고 부끄러움이 많은데

 

그래서 맨뒤에 서서 선생님을 따라했다

 

 

 

다행히 그날 참석자가 적어서 난이도를 쉽게 해주셔서 따라는 했지만

 

느껴본 바로는 상체는 스피닝 동작 + 하체는 댄스.

 

그래서 증말 힘들었다

 

잘 못따라했지만 조명이 어두워서 덜 부끄러운채로 할수 있었다

 

 

 

 

 

 

코로나가 언젠가 끝난다면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는 줌바댄스르 하는 것도 인생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

 

앤드 줌바댄스 다이어트 효과로는

 

살이 많이 빠진다 런닝머신 20분 달린 효과는 있는 것 같다

 

추천.ㅎㅎㅎ

 

 

 

 

# 이 글은 글쓴이가 내돈내산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 후 작성한 후기이며

# 이 글에 이용 된 이미지 등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무단 복제와 도용 하시면 안됩니다.

 

 

댓글